세시반부터 시작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세시반부터 시작입니다

페이지 정보

션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48.120) 작성일 님이 2020년 05월 19일 15시 2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944 읽음

본문

근데 1안 2안을 보니

확 불질러버리고 싶네요 개18
추천 1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3

딸기농장님의 댓글

딸기농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25.111)
회원아이콘 @튀김맛액상그러게요 0.8-1.0 ml 10회 흡입 보면...
근데 1미리를 10회 흡입이 무슨 말인가요 ㅋㅋ 쥴은 그럼 9회 흡입하면 없어지겠네요 ㅎㅎㅎ

컴팩트사랑님의 댓글

컴팩트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8.141)
회원아이콘 니코틴용액이 아니라 액상이요??ㅋㅋㅋㅋㅋㅋ 아주 쓰레기 같은 법안을 건강이라는 취지에 싸서 미친 병나발을 불어대며 세금을 불리네요

배요미님의 댓글

배요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1.79)
회원아이콘 저가로 흡연효과 획득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엿먹이네요.
똑같은 말 우리식으로 표현하면 '연초를 끊는 효과' 아닌가요?

딸기농장님의 댓글

딸기농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25.111)
회원아이콘 자료를 보니까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만든것같네요. mg ml도 구분 못하고 니코틴인지 액상인지도 헷갈리고 있고...
1안은 부하직원한테 '야 담배 한갑이 액상 얼만큼인지 조사해봐' 해서 나온것 같네요 ㅋㅋ 그 직원은 쥴 찾아보니까 이게 한갑에 한팟으로 디자인된건데 용량이 0.7ml 이다~ 라고 조사한거고요. 물론 니코틴농도에 대해서는 무지하겠죠.
2안은 대체 어떻게 나온건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10회 흡입 보면 담배 1개피 기준인것 같기도 한데 용량은 대체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네요.
위의 슬라이드에 적혀있는 것을 팩트로 가정하면 담배 한갑을 10회 흡입에 끝낼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2개피 1흡입 ㅋ

BanYa님의 댓글

BanY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89.61)
회원아이콘 와 여기에 참석하시는 분이 있구나
결과와 상관없이 국내 베이핑 역사의 기로를 직관 중이시네요
일반 담배에 비해 "저가로 흡연효과 획득 가능"이란 문구가 눈에 많이 거슬릴 정도로 띄네요
ㄱㄷㅈ들이 건방지게 세금도 안내고 저렴하게 니읍뽕 먹고 있네??로 들림

gingerVape님의 댓글

ginger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3.91)
회원아이콘 무엇?을 위한 형평성인지.. 세수확보만을 위한 형평성인지..
KT&G매출감소를 베이핑 유저들이 다 떠않아야 직성이 풀리는건지..
액상규제는 악법입니다. 규제할수록 반작용만 커진다고 봐요 :(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199,00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씨지베이프] 정기나눔 이벤트 5차 당첨자 발표* 댓글+10 새글첨부파일 씨지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37 424  10
공지 [니코뽕닷컴]#나눔 - 베리나이스 출시 기념 댓글+280 인기글첨부파일 니코뽕닷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3 1087  81
공지 나눔과 함께 증기샵 인사드립니다 댓글+496 인기글첨부파일 유튜브증기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0 2418  137
공지 이베이프 회원 10만 돌파 및 이벤트 프로그램 이벤트 댓글+997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1 8937  191
공지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0 댓글+4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15340  72
공지 여기는 하릴없이 택배를 기다리는 베이퍼들이 수다를 떠는… 댓글+98 인기글첨부파일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1 61035  79
공지 버그신고 & 건의사항 2020 댓글+1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0 11184  18
199001 리린이 1주차 댓글+1 새글첨부파일 박미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53 49  1
199000 코에도팩토리 섹스온더비치 맛보기를 빙자한 무화기 4종 … 댓글+3 새글첨부파일 서쪽나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2 124  2
198999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댓글+3 새글 애으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55 23  0
198998 담배 끈을려공 입홉처럼 페홉하는중 댓글+4 새글첨부파일 줄리아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5 163  0
198997 코일지옥!!! 후방주의 하셔야 할 듯... 댓글+2 새글첨부파일 헤비디스트릭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8 195  0
198996 플라스크 + 동경바나나 조합 최고네요 댓글+3 새글 김갱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9 132  0
198995 어쩌다보니 긱베이프 빠가 되어가고 있네요 댓글+4 새글 KnockOu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30 203  0
198994 아스파이어 deco kit... 댓글+8 새글 Woozza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24 214  0
198993 아스파이어 공홈 같이 구매하실분? 댓글+1 새글 botanyclass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7 208  0
198992 근데 이게... 댓글+10 새글 닷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50 334  0
198991 딥쥬스 vct ㅋㅋㅋㅋㅋ 댓글+10 새글첨부파일 액상은꼭사고나면후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5 331  0
198990 알리 쿠폰 부탁드립니다 댓글+3 새글 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59 64  0
198989 더 건강하고 새로운 니코틴 댓글+2 새글첨부파일 알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5 426  2
198988 입호흡 크오크 맛없다는 분들 보세요. 댓글+13 새글 화망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0 553  2
198987 Voopoo얘네 pod 탱크 겁나미네요 댓글+2 새글 빌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6 302  0
198986 크오크..ㅠㅠ 댓글+14 새글첨부파일 Daily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7 363  0
198985 개화자 CAP향료로 만들어봤습니다. 댓글+2 새글 버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225  0
198984 이 나라에서는 전담하지마~~!!! 댓글+2 새글 뿌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4 431  0
198983 오늘은!! 댓글+12 새글첨부파일 세인트로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6 311  0
198982 영롱한 믹스영접 댓글+2 새글첨부파일 파라보쯔k5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4 290  0
198981 이젠 정말 포기합니다. 댓글+5 새글 느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9 616  2
게시물 검색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